아래의 A/S 규정 및 안내사항을 확인하신 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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플레이탱고에서는 제품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따라,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유형별 유/무형 보증을 실시합니다.  플레이탱고의 제품 보증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적용됩니다.

※ 주의 : A/S 과정 중 제품이 초기화 될 수 있으며 삭제되는 프로그램, 데이터, 정보에 대하여 플레이탱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

피해 유형보상 내용
보증기간 이내보증기간 이후
정상적인
사용 중 발생
(무상 A/S)

구입 후 배송 과정에서 제품 피해가 발생한 경우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
해당사항 없음
제품 수령 후 10일 이내성능 및 기능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
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 및 무상수리

제품 수령 후

11일~1개월 이내

새 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

새 제품 교환 후

11일~1개월 이내

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

새 제품 교환 후

11일~1개월 이내

성능 및 기능상 문제가 발생한 경우
* 리퍼비시제품 교환 또는 무상수리
유상수리
동일한 원인으로 문제가 2회 발생한 경우
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
서로 다른 원인으로 문제가 4회 발생한 경우
새 제품 교환 또는 환불
교체용 부품이 없는 경우
* 리퍼비시제품 교환 또는 환불

비용청구 후

* 리퍼비시제품 교환

수리 불가능한 제품인 경우
* 리퍼비시제품 교환 또는 환불
소비자
과실로 발생
(무상 A/S)
수리가 불가능한 경우 환불 및 제품 교환 불가
파손 상태가 심각하여, 수리 가능여부가 애매한 경우
유상수리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 청구
및 제품 교환
비용청구 후 * 리퍼비시제품 교환
수리가 가능한 경우 유상수리

※   리퍼비시는 미판매 상품(미세한 스크래치가 있는 새 제품 or 고객의 변심 반품)을 철저한 검수를 거쳐 새롭게 포장해 출고되는 제품을 말합니다.  엔지니어들의 꼼꼼한 검수를 거쳐 출고되어, 새 제품과 동일한 기능을 충족합니다.


  

보증기간 내,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 플레이탱고에서 본 제품인 보드에 대해서 구입 후 6개월의 보증기간을 제공하며, 정품등록을 할 경우 6개월이 추가 연장됩니다.

※ 단, 정품등록은 반드시 제품 수령 후 10일 이내에 해주셔야 적용됩니다.

※ 마케팅 또는 영업 용도로 사용 시 무상 서비스 기간과 보증기간은 절반으로 단축됩니다.


다음과 같은 소비자 과실로 인해 제품 고장이 발생할 경우 A/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(침수, 파손 등)이 발생한 경우와 탱고 내부 시스템 손상 및 충격으로 인한 파손 및 훼손 등의 문제
  • 플레이탱고의 정식 서비스 센터 이외의 기관이나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플레이탱고에서 제공한 충전 기기 및 콘텐츠 물품 이외의 주변기기 오사용으로 인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 및 자연재해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
  • 위 경우 이외에 소비자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모든 제품 상해의 경우



CS CENTER    1688-3913

월~금(공휴일제외) 10:00~18:00


회사명 (주)플레이탱고    대표전화 1688-391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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