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
① A/S 접수 후 상담 파트너가 증상 확인을 위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.
② 상담을 통해 증상이 해결될 수도 있으므로 상담 파트너의 결정에 따라 A/S 수리 여부가 결정됩니다.
③ 유선으로 증상 확인이 모두 끝났다면, 탱고보드가 담겨있던 하얀 보드 상자에 탱고 보드를 담으신 후 또 다른 상자를 이용하여 이중으로 포장해주세요.
④ 포장한 상자를 아래의 주소지로 택배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- 수취인 : AS 수리 담당자
- 연락처 : 010-9788-3913
- 주소지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83, 203호
- 메모 : (접수자분의 성함과 연락처)

* 하얀 보드 상자는 제품 수량에 맞게 맞춤 제작되었으며 수리 완료시 새 상자가 아닌 기존에 보내주신 상자에 다시 발송드리고 있습니다.
* 이중 포장을 하지 않아 발생하는 상자 훼손에 대해 본사에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* A/S 접수를 하지 않고 택배를 먼저 보낼 경우 수리가 진행되지 않고 반송될 수 있으며, 이와 관련하여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본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※ 회수에 혼선이 없도록 반드시 포장한 상자 위에 [플레이탱고] 를 기재해주세요!
① 탱고 보드가 담겨있던 하얀 상자에 탱고 보드를 담고 열십자 방향으로 테이핑해주세요
② 탱고 보드 상자에 충전기도 함께 넣어주시길 바랍니다.
③ 포장한 상자를 택배 기사님이 갖고 온 새 보드와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.
④ 기사님의 스케줄에 따라 당일 맞교환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① 다른 상자를 준비하여 포장을 부탁드립니다.
② 포장 전 외부 충격을 받지 않도록 내부에 뽁뽁이나 스폰지, 수건 등으로 보드를 한 번 감싸주세요.
③ 포장한 상자를 택배 기사님에게 전달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