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속하고 정확한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탱고 A/S 신청 방법

1. A/S 접수 전, 자가 진단을 먼저 진행해주세요.
2. 해결이 안될 경우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A/S 를 접수해주세요.

" 잘 되던 탱고가 갑자기 안돼요. "

자가진단 및 초기화 기능으로 가정에서 가장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어요.

자가진단 이후에도 증상이 해결되지 않는다면,
A/S 접수를 해주세요.

A/S 접수 시, 고객님의 정보와 고장정보를 정확히 기입해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요.

A/S 센터로 탱고를 보내주세요.

보내주시는 탱고의 증상을 확인 후, 신속하게 A/S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
공식 A/S 규정을 미리 확인해주세요.

A/S 규정에 따라 무상 또는 유상으로 수리가 진행됩니다.

모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
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.